풍경 사진

아산시 지중해마을에 다녀왔습니다. (1)

애니러브 2019. 5. 31. 01:56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2019년 04월 27일에 충남 아산시 지중해 마을에 다녀왔습니다..

 

네이버 여행에 포스팅 된 글을 보고나서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는데요.

 

제가 있는곳과 거리상 자동차로 1시간 30분 정도 거리라서 무조건 가기로 결정하고, 아산에 다른 곳도 찾아보다가 외암 민속마을과 당시에 행사가 있었던 현충사도 같이 갈 계획을 잡았습니다.

 

결과적으로 시간상 현충사는 포기했지만, 아산 지중해마을은 이천에서 가깝더군요.

 

처음이라서 주차장이 어딘지 몰라서 어느 건물앞에 주차를 했는데, 그런데 가가보니 마을 주변에 주차장이 있었답니다..

 

ㅋㅋㅋㅋ...

 

첫번때 포스팅 사진인데요.

 

입구부터의 첫 느낌은 아주 잘 지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.

 

흰색과 분홍색의 건물들이 아주 지중해를 연상케 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.

 

입구부터 사람이 아주 많았는데요..

 

안쪽으로 좀더 들어간 느낌운 두번째글에 다시 올리겠습니다.